사역내용
KAFHI와 함께하면 복음과 빵을 함께 전할 수 있습니다
Community Transformation
아이들은 공동체의 미래입니다. 음식, 물, 보건환경 없이 아이들이 생존할 수 있는 희망은 없습니다. 많은 빈곤국가에서 어린아이들이 5번째 생일을 맞이하지 못하고 죽어갑니다. 우리는 이 아이들의 생존율을 높일 수 있도록 그 공동체와 함께하며 지원합니다. 그들은 우물을 파고, 농업기술을 배우고, 학교를 세우고, 건강한 물과 보건교육을 통해 아이들을 살리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갑니다. 여러분이 Child Focused Community Transformation(CFCT)은 통해 죽어가는 아이들의 생존율을 향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농업 개발, 수자원 개발, 교육 개발, 교회 개발, 의료 지원 사업을 합니다.)

Emergency Relief 긴급구호
우리 긴급구호팀은 각종 재난으로 위기에 처한 지구촌 이웃에게 긴급구호지원과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합니다. 긴급구호는 의료구호팀을 파송하고 시급하게 필요한 물, 음식, 옷과 피난처를 제공하고 구호복구와 개발 및 재활단계로 진행합니다. 그동안 KAFHI는 인도네시아 쓰나미 긴급구호로부터 시작해서 카트리나, 아이티, 동일본, 미얀마 나르기스, 쓰촨성 대지진, 필리핀 하이얀 태풍까지 세계 주요한 긴급구호 현장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해왔습니다.

Leadership Equipping Program 지도자 양육
공동체의 변화는 성경적 세계관을 갖고 하나님 나라를 비전으로 품은 지도자를 통해 시작됩니다. 사람을 양육하고 세우는 일은 건물을 세우는 일보다 가장 중요합니다.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희망은 하나님 나라를 꿈꾸는 사람입니다. KAFHI는 현지 선교사를 통해 빈곤국가의 미래를 책임질 희망의 사람(현지인)을 양육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KAFHI 사역지
FHI(국제기아대책기구)는 전 세계 70여 개국의 빈곤국가의 오지에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몸으로 전하며 사역하고 있다.
그 중 KAFHI가 후원한 사역지는 14개국이다.

동아프리카 지역 : 부룬디, 우간다, 에티오피아, 케냐
중남미 지역: 페루, 브라질, 자메이카, 아이티
아시아 지역: 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중국, 한국, 북한

Copyright © Korean American Food for the Hungry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Admin